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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UPS가 장치관리자에서 “알 수 없는 장치(Unknown device)"로 인식될 때

USB 케이블을 컴퓨터에 연결한 올바른 무정전 전원장치의 모델 이름 대신 "  없는 장치(Unknown Device)"라고 나타납니다 경우 APC 무정전 전원장치 소프트웨어는 설치 파일(setup.exe) 실행할  진행되지 않고 무응답 상태가 지속될 수있습니다.
 

PC USB 포트가 있는 Back-UPS USB 케이블로 처음 연결했을  통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  없는 장치" 표시됩니다.  문제는 PC USB 포트의 수신이 약할  발생할  있습니다. 케이블이 연결되었을  무정전 전원장치자체가 감지되지 않는다면,  "Back UPS Pro 350"이라고 감지되지 않으면, APC 전원 관리 익스텐션이나 PowerChute Personal Edition 설치되지 않거나 setup.exe 파일이 실행되었을  무응답 상태가 지속될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무정전 전원장치와 PC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C 올바른 무정전 전원장치 모델을 감지할 때까지  차례 USB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제대로 인식하는 경우, 설치 지침에 따라 진행하십시오. 인식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2.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HID) 드라이버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USB 케이블이 연결되었을   하드웨어 추가 마법사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HID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으면 APC 전원관리 익스텐션 소프트웨어 설치를 진행하십시오.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려면 장치관리자(시작 - 설정 - 제어판 - 시스템 - 장치관리자) 가서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라고 되어 있는 장치 범주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나서 USB 케이블을 분리하면  항목이 사라집니다.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시면  범주가 다시 나타납니다. 이런 방법으로 드라이버가 올바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있습니다.

3.
 PC USB 포트가 사용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치관리자(시작 - 설정 - 제어판 - 시스템 - 장치관리자)에서설치되어 있는 장치들의 목록을 살펴 보십시오.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Universal Serial Bus controllers)" 있어야 하며, 하위에XXX "Universal Host Controller"  "USB 루트 허브" 있어야 합니다. 만일 장치관리자에  항목들이 나타나 있지 않은 경우,사용자의 PC USB 포트를 지원하도록 바르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문제의 해결을 위해 도움을 받으시려면 PC 제조업체에 연락하십시오.

4.
 USB 허브를 통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제공된 무정전 전원장치의 USB 케이블을 PC 본체의 USB 포트에 직접 연결해 보십시오.

5.
 다른 USB 장치들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무정전 전원장치의USB케이블을 연결하기 전에 다른 장치들을 제거해 보십시오.

6.
 가능한 경우, 다른 PC 설치해 보시거나 또는 다른 무정전 전원장치로 설치해 보십시오.

7. PC 재시동하십시오. 재시동  PC 무정전 전원장치를 바르게 인식합니까, 아니면 여전히 "배터리 백업과 PC간의 USB케이블이 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Please check that the USB cable between your battery backup and PC is properly connected)"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까? 만일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PC   재시동될 때마다 무정전 전원장치를APC 무정전 전원장치로 인식하게 하기 위해 변경되어야 하는 바이오스(BIOS) 설정이 있습니다:

고급 전원 관리(Advanced Power Management) - 사용하지 않음
USB Legacy Device - 사용함
: 법적 책임 한계로 인해 APC 직원은 바이오스의 값을 직접 변경하거나, 바이오스의 설정을 변경하도록 고객을 도울  없습니다. 고객 PC 바이오스는 제조업체와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바이오스 설정 변경을 위해서는 장비 제조업체에 문의하시기를권장합니다.

8. 상기 단계에 의해 해결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슈나이더 기술 지원에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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