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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SNMP 카드(AP9606) 또는 네트워크 관리카드 (AP9617, AP9618, AP9619, AP9630, AP9631)가 왜 무정전 전원장치를 인식하지 못합니까?

 
지원되는 무정전 전원장치에 새로운 네트워크 관리카드를 설치한 , 콘솔이나 텔넷(telnet)/SSH, 또는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카드에 접속을 시도했을 다음과 비슷한 메시지가 나옵니다:

"Searching for a Symmetra UPS..(Symmetra UPS 탐색 중…)." 또는 "Searching for a Smart UPS..(Smart-UPS 탐색 중…)." 또는 "Lost communication with UPS(무정전 전원장치와 통신 끊김…)"
, 네트워크 관리카드의 무정전 전원장치 정보(UPS information) 항목이 완전히 없는 경우도 있을 있습니다.

이는 거의 대부분의 경우 네트워크 관리카드에 잘못된 애플리케이션 펌웨어가 탑재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용자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네트워크 관리카드의 버전을 점검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에서는Administration tab->General->About 클릭하시거나 또는telnet/SSH/로컬 인터페이스에서는 로그온후 화면 우측 상단을 보십시오.
일반적인 펌웨어 애플리케이션과 용도에 대해서는 밑의 표를 참조하십시오.
일반적인 펌웨어 애플리케이션 이름
장치 유형 펌웨어 애플리케이션 이름
단상 또는 삼상 Smart UPS, Matrix UPS Smart UPS Matrix APP 또는 sumx
단상Symmetra UPS Symmetra APP 또는 sy
삼상 Symmetra UPS Symmetra 3 Phase APP 또는 sy3p
 
잘못된 펌웨어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 경우, 밑의 소프트웨어/펌웨어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의 펌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업그레이드하셔야 합니다..

http://www.apc.com/tools/download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여러가지 방법은 기술 문서 768 설명되어 있습니다. FA156047.
마지막으로,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했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네트워크 관리카드 또는 무정전 전원장치의 스마트슬롯에 문제가 있을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a) 동일한 무정전 전원장치에서 다른 네트워크 관리카드를 사용해 보시거나(펌웨어가 바르고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b) 동일한 네트워크 관리카드(펌웨어가 바르고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무정전 전원장치에서 사용해 보십시오.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했고 하드웨어를 교환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무정전 전원장치 정보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APC 기술 지원에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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